-
-
재혼황후 6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12월
평점 :

웹툰으로 즐겨 보고 있는 재혼 황후인데, 뒷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서 소설을 안 읽어볼 수가 없었다.
중간에 나온 소설 책들을 건너 뛰고, 바로 새로 나온 6권을 읽었더니 많은 일들이 있어서 따라 잡기가 힘들었다.^^;; 라스타와도 이혼을 하다니..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는지 궁금하다.
임신한 라스타가 공주 글로리엠을 출산했지만 무슨일이 있었는지 폐후가 되었고, 결국에는 목숨을 잃는 비극이 일어났다. 거기다 서대제국에 있는 나비에조차 피습을 당해 생사를 오가는 시점에서 이야기기 시작되는데, 와.. 갈수록 흥미진진하니 기대가 되는 전개가 아닐 수 없다.
각 인물들에게서 펼쳐진 위기들이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된다.
자신의 가정을 꿈꾸던 슈비에슈는 기억을 잃고, 자신이 사랑했던 나비에는 물론 자신의 딸일지도 모르는 공주도 잃었다. 나비에는 자신으로 인해 곤란은 겪는 서대제국과 자신때문에 동대제국과의 전쟁을 포기한 하인리리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쌍둥이 출산에도 성공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까 했는데, 마력감소를 위해 숨겨둔 마력석 회수를 하다가 실종되면서 6권의 이야기가 끝이 난다 ㅠㅠ 아..
점점 많은 인물들이 나와서 이야기가 복잡해지기도 그래서 더 재미있어 지는게 아닌가 싶다. 서로의 이해관계가 얽히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어떤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지 상상조차 하지 못하게 만드니 말이다. 다시 나비에 앞에 건강한 모습으로 하인리가 나타나길 바라며 7권을 기다려야 겠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