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버스 알파벳 - 키키·묘묘와 함께 알파벳을 배우자! 베이비버스 영어 놀이북
길벗스쿨 편집부 지음 / 길벗스쿨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치원에서 영어를 배웠다며, 재잘재잘 알파벳 노래를 부르는 딸을 보면서 이제 영어 공부를 시킬 때가 된 것 같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은 영어 교재를 사서 엄마표로 해도 좋을 것 같아서 선택한 <베이비버스 영어 놀이북> 시리즈 되시겠다!!


음식 동요/일상생활 동요/ 자동차 동요/ 역활놀이 동요/ 우리가족 동요/ 알파벳으로 6종류가 있다. 제일 난이도가 낮아 보이는 알파벳을 선택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는지 아이가 문제 없이 척척하면서 성취감을 느끼기에는 최고였다^^


베이비 버스 친구들로 익숙한 키키&묘묘와 함께하는 영어공부~~

알파벳을 차근차근 배워 볼 수 있는데, 5살 딸이 문제 없이 해나가는 걸 보고 대견했다. 알파벳을 읽고, 쓰면서 배운 알파벳이 들어가는 단어들 또한 두루두루 익힐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를 붙이며, 공부할 수 도 있고, 알파벳과 친해질 수 있는 미로찾기, 단어그림찾기, 연결하기, 조각 찾기 등과 같은 다양한 구성들이어서 아이가 지루하지 않고, 집중을 잘해주었다.


나는 그만 하자고 해도 딸은 계속 하겠다고 할 정도로 말이다. ㅎㅎㅎ 그래서 3일만에 한권을 다 끝내버렸다. 생각해보니 난이도가 너무 쉬웠다 보다. ㅎㅎ 4살 동생들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에는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를 쓰고, 게임도 할 수 있는 판과 말, 주사위 도면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위질 하기 좋아하는 딸이 신나하면서 가위질을 했다.ㅎㅎ 풀칠은 엄마 몫, 게임 상대도 엄마 몫 이지만 한동안 아이와 책 한 권으로 하원 후의 시간을 알차게 보낸 것 같다. 아이도 엄마에게도 좋은 시간을 선사했기에 방학동안에도 다른 시리즈도 아이와 함께 공부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봐야 겠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