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코리리 꼬마 공룡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나오는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종종 놀랬던 점이 아직 유치원생인 것 같은데 어른들도 어려운 공룡 이름들을 줄줄 외우고, 그 공룡들의 습성을 막힘없이 이야기 하는 것을 보고 놀라웠다. 와~ 역시 관심이 있으면 저절로 공부하게 되고, 시키지 않아도 줄줄 외울 정도로 습득을 하는구나 싶기도 했다. 그래서 공룡이라는 테마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다.

 

이 스티커북 역시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겨냥한 것 같다. 우리 딸 또한 스티커 놀이 좋아해서 공룡 스티커북도 잘 가지고 놀 것 같아서 기대가 되기도 했는데 아직 공룡에 대해 자세히 모르는 나이라 공룡인지도 모르고 스티커를 마구잡이로 떼서 붙히며 자기마음대로 가지로 놀더라.


그에 반해 공룡을 좋아하고 <내친구 코리리>라는 만화를 본 아이들이라면 스티커북에 나오는 공룡 친구들을 알아보고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다. 생각보다 구성이 다양해서 순식간에 스티커만 붙히고 끝내지는 않을 수 있어서 유용할 것 같다.

별명짓기 코너도 있고, 다래네 집을 찾는 탐정 놀이, 공룡들의 나무 오르기 시합, 방청소 하기, 공룡 음악회 등  다향한 컨텐츠 놀이들이 풍부했다. 또, <내친구 코리리>에 나오는 귀여운 꼬마 공룡들도 소개도 볼 수 있고, 코리리의 별명도 알아보고, 춤추는 공룡 스티커도 붙히고, 코리리의 친구들 이름표도 붙혀가며 재미있게 놀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아직은 막 3살이 된 아이라 100프로 잘 활용은 못했지만 그래도 아이랑 다양한 공룡스티커들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