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의 디테일 -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한 끗 디테일
생각노트 지음 / 북바이퍼블리 / 2020년 7월
평점 :
품절


"젊은 사람들에게 노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20대는 돈이 없어서 좋은 물건을 살 수 없다. 하지만 갖고 싶다는 욕망을 가질 수는 있다. 이들이 30대가 되면 비싸더라도 오래 쓸 수 있는 물건들을 구매한다."
- 고스게 다쓰유키 - P197

긴 여행에는 반드시 쉼표가 필요하다. - P209

‘로프트에는 언제나 새로운 것이 있다‘는 인식은 여행객인 저에게도 심어졌습니다. 일본을 여행할 때 로프트에 꼭 들르는 이유는 어떤 물건이 필요해서가 아니라, 색다른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때문입니다. 경험의 습관화가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이어졌죠. 애정으로까지 발전한 경험 습관화의 핵심은 결국 ‘제품‘입니다. 로프트의 제품을 보면 이런 생각들이 자연스럽게 떠오릅니다. - P22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