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령의 더 셀렉션 THE SELECTION - 선택의 힘으로 원하는 결과를 끌어내는 300페이지 인생수업
김이령 지음 / 치읓 / 2021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김이령 선생님의 40년의 열정인생이 압축된 것이다. 더 셀렉션이면 선택을 의미한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선택의 순간이 없었다면 그건 거짓말일 것이다. 그 선택에 따라서 인생의 방향도 달라지고, 성공과 실패도 갈라질 수 있기에 중요한 것일 수 있겠다. 그리고 선택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행동도 동반이 되어야 비로소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책은 단순히 이래라, 저래라의 차원을 뛰어넘어서, 행동으로 이뤄온 삶의 직관적 성공을 1도 가식없이, 솔직하게 알려주시는 김이령 대표님의 첫 책이다. 다른 분들과는 다르게 한 우물만을 파오신 분은 아니다. 40년간 15개의 분야에서 1인 창업의 성공신화를 써오셨다. 지금은 청담동에서 여성전용 프리미엄 슈가링 왁싱 부티크를 운영하고 계신다. 크게 성공하셨기에 과거도 좋으신 분이시겠다고 생각하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으시다. 정말로 산전수전을 겪으셨다. 오히려 이런 경험이 있으셨고, 극복하셨기에 1인 사업에 대한 성공 노하우와 사업가로서의 갖추어야할 마인드, 교훈이 진실되고 피와 살이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보았다.



목차를 알면 이 책의 내용과 컨셉 그리고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총 6가지의 주제로 구분되는데, 내용을 하나하나 놓쳐서는 안 될 것들만 가득차있다. 독자분들의 연령대를 막론하고, 저자님과 비슷한 순간이 올 때 이 책을 참고삼아서 성공하는 인생과 한 발짝 더 가까워지길 바라본다.




대표적으로 이 부분을 사진으로 꼽아보았다. 인연과 운명. 좋은 사람을 만나면 내 운명도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는 사례라고 생각한다. 성공은 제 각각 기준이 다양하다. 그렇기에 최상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건 존재하지 않는다고본다. 다만 선택에서도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이건 인생에서 최고의 행운이라고본다. 그리고 자기의 선택은 자기가 스스로 믿을 수 밖에 없다. 후회하지말고 최선을 즐길줄 아는 자세.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는가? 우선 이 책을 선택한 자체가 우리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 저자님처럼 똑같은 삶을 살라는 건 아니지만, 인생에 있어서의 교훈. 그것을 참고삼아서 더 나은 인생을 살아간다면 그보다도 더한 영광은 없겠다.

출판사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