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따뜻한 한비네 부엌 - 딸에게 선물하는 엄마의 레시피, 행복한 살림 이야기
이현정 (귀여운 엘비스)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오늘 저녁엔 뭘 해먹지??
매일같이 똑같은 고민....
아이를 생각한다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해줘야 할텐데...
여지껏 일한다고 제대로 밥한번 안 차려주다보니 
뭘 해 줘야할 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그런 저에게 똑소리 나는 살림꾼 이웃이 찾아왔어요~~!!

정말로 쉽고 아이가 좋아할만한 요리를 가득 가지고 한비 엄마가 놀러왔네요~^^
제가 좋아하는것,저희딸이 좋아하는것,저희 신랑이 좋아하는것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요리를 가지고 왔어요~^^

 

 

한비 엄마는 저에게 살림의 기초부터 차근 차근 알려주네요~
식기,식기 세척법,채소 다듬는 법,갖가지 소스 등등~
정말 맘이 든든해졌어요~!!

 

 



청소하는 법도 요렇게 알려주고~
정말 한비엄마는 못말리는 살림꾼이네요~ㅎㅎ

요리방법이 쉽고 재료도 까다롭지 않은 요리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 집에서 해봤어요~

 

 


한비엄마같은 비쥬얼이 아니라 제 사진은 살짝 패쓰할게용~ㅎㅎ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요렇게 만능 육수를 만들어 놓으면 어떤 요리도 쉽고 맛있을 거 같아요~

아직은 손에 익지 않아서 힘들지만 요거 자주 하다보면 잇숙해져서 쉽게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번엔 요두가지를 만들어 볼까해요~
정말 침샘을 자극하죠~ㅎㅎ
레몬청도 이렇게 만들기 간단한 줄 몰랐어요~
겨울에 감기예방에도 좋을거 같아요~^^


여지껏 주부지만 주부로 살지 않았던
늘 외식으로 먹게해서 미안한 마음
이 책으로 실천해 보면서 용서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제 옆으로 와 준 한비엄마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당~ㅎ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8-30 04: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