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92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92
송도수 지음,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도둑이 벌써 92권이라니!!!!

2024년에 100권 돌파인가??

아이들이 무척이나 궁금해하는 다음 이야기를 접해볼 수 있었어요.


역시 엉뚱한 도도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활약 ㅎㅎㅎ

판도라의 상자를 찾아 폭풍의 도시에 뛰어든 도도와 세 명의 신은 물의 구역과 불의 구역에서 미션에 도전했어요.

하녀로 변장해 황실에 들어간 델리키는 황실 비밀 정보국 국장이 된 론리를 만나게 되고,

론리를 미워하는 안젤리나는 복수를 위해 계획을 세워요.

한편 죽은 자들의 나라를 빠져나가 위해 지하철을 탄 혼테일과 그리토는 지하철 유령이 낸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역에 도착해요.



부활의 암호를 얻게 된 혼테일과 그리토는 부활의 전사들에게 암호를 전달하는

임무를 맡게 되었어요.

추노팀에 뒤쫓기며 부활의 전사들이 찾아오길 생각하며 도망가기 시작해요.

중간 중간에 빈칸 퀴즈로 재미난 상식을 배워볼수도 있어요.

수학도둑은 수학적 지식을 이용하여 위기를 탈출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로

수학에 흥미를 느끼고 논리적인 깨달음까지 얻을 수 있어요.

생활, 역사, 타 교과 속에서 응용ㆍ적용ㆍ활용되었던 수학적 개념ㆍ원리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매권마다 상식을 쌓여감을 느낄 수 있어요.

재미있는 창의 수학 놀이로 퀴즈, 퍼즐, 게임 등의 다양한 수학적 놀이를 통하여 수학과 친해질 수 있는 특별한 공간! 92권에서는 〈체스 게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있으니 수학도둑을 읽으면 꼭 해보시기를 바라요.


**출판사에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