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많은 많은 양
노하나 하루카 글.그림, 정희수 옮김 / 노란우산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많은 많은 양은 아이들과 숨은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는 동화책 같아요!

책 받자마자..

수많은 양을 보고 깜짝 놀라고, 양의 특성상 우르르 몰려다니는 습성을 숨은 그림 찾기로 꾸민 저자 노하나 하루카|

센스있는 글이 돋보였어요.

글책이만 글이 많지 않은 눈으로 그림을 쫓아갈 수 있었어요.

가끔 보이는 양들과 자주 보이는 양들을 앞 표지에 그려 두었어요.

아이들은 호기심에 찬 눈으로 책을 이리저리 살펴보면서 숨은 양들을 찾을 수 있어요.

따뜻한 봄날인가봐요.

수많은 양들이 옹기종기 모여 무얼 하고 있을까요?

와~~~정말 봄인가봐요!

민들레 홀씨처럼 닮은 솜털이 하늘을 날고 있어요.

많은 많은 많은 양들은 솜털을 발견하고 어디로 날아가는지 궁금해 해요.

양들은 신기한 솜털을 따라 모험을 떠나요.

양들의 특성상 옹기종기 우르르 모여 달려가는 모습과 앞서는 양들이 뒤를 보면서 빨리 달리쟈라며 손짓하는 모습도 보이는 것 같아요.

숲 속을 지나 양탄자를 타고 하늘을 나는 양떼들이에요.

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뛰뚱뛰뚱 궁뎅이가 무거울만도 한데 말이죠.

새들이 양들을 책임지고 새들도 같이 솜털을 따라 가네요.

눈 위에 발자국도 찍어보며. 바닷속 고래들, 물개를 만나면서 헤엄도 쳐 보고,뜨거운 사막까지 건너

찾은 솜털~~~

솜털은 잔디 위에 앉아 새싹을 피웠어요.

많은 많은 많은 양이 새싹을 피운 꽃에서 또 다시 솜털이 사방으로 퍼져 하늘을 나는 모습에 신나해요!

넓고 멋진 세상을 구경을 한 양들은 동물 친구들에게 나의 모험을 이야기도 해 보았답니다.

내 아이와 드넓고 넓은 세상 구경을 많은 많은 많은 양들과 함께 떠나보세요!

꿈속에서도 양들이 뛰어놀 것 같이 환상의 세계가 펼쳐질 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