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동요 하루Song 노래가 말이 되는 영어동요 1
이고은 작사 / 로그인 / 201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노래가 말이 되는 영어동요 하루 Song >>

 

영어를 배우는 가장 재밌는 방법이 동요로 시작하는것 같아요.

어릴때부터 동요를 많이 들려주면 저절로 중얼중얼 거리기 마련인데 아이에게 영어동요로 틀어불만한 내용들을 찾기가 힘들었는데

노래가 말이 되는 영어동요 책을 만났습니다.

오디오 CD 2장과 스티커 그리고 미니북까지 구성이 참 좋았어요.

유치원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지만 실력이 눈에 띄게 늘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도 병행해서 해줄것이 없을까 했는데 이 책을 하루 Song으로 하루 하나씩만 들어봐도 저절로 말이 될것 같습니다.

아이가 놀때도 틀어주니 흥얼 거리기도 하고 생호라영어를 노래로 배울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그냥 듣는것이 아닌 유아를 위한 최고의 학습 도구! 그리고 말로 연결되고 노래로를 부르면서 하면 쉽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날때 들으면 좋다고 해서 저도 시작!

하루에 일어나는 일의 이야기를 20개의 노래로 만들어서 그런지 필요한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Activity에서는 스티커붙이기와 연결하기 따라쓰기까지 워크북형태를 같이 볼수 있어서 더 활용하기 좋았답니다.

문제를 풀고 나서 다시 영어 문장을 보기도 하고, 노래로 들었던 문장들을 흥얼거리다 보면 어느새 내용이 익숙해지는것 같아요.

매일 들으면 더 효과가 있을것 같아서 오늘부터 열심히 들으려고 합니다.

아이들 외출할때 차에서 듣기만 하는것도 좋은데 이 책은 미니북이 있어서 더 활용적이네요.

일어나서 자기까지의 상황별 노래를 20곡만 들어보고, 귀에 익힌다면 쉬운 생활영어가 저절로 익힐수 있는 방법인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영어를 어렵게 가르치기 보다 방법을 바꿔서 쉽고, 자연스럽게 알려줄수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