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RPG 6 - 에피소드 1부 완결 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6
스토리이펙트 글,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1년 8월
평점 :
절판


<< 코믹 서유기전 6 >>

 

벌써 코믹 서유기전이 6번째 책이 나왔네요.

책의 표지처럼 유쾌 통쾌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그래서 아이들이 이 책을 들자 마자 밥도 안먹고 ㅋㅋ 쏘옥~~ 빠져 드는가봅니다.

서유기에 빠질수 없는 손오공. 근데 도술이라고는 할줄 모른다네요 ㅋㅋ 전교 꼴지의 말썽꾸러기란게 얼굴에 나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귀엽게 생긴 저팔게. 삼장과 사오정이 나오고 나머지 인물은 개성이 확실하더라구요.

손오공 일행을 돕는 자비의 보살 관음보살은 참 이쁘게 보였는데 나머지 홍해아와 나찰녀, 우마왕까지 캐릭터를 보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흥미롭게 만드는 캐릭터들이랍니다.

색감도 좋고, 워낙 이런 책들에 익숙한 아이들이라 그런지 학교에 가서도 인기 짱인 책이었다고 하네요.

서유기라고 하면 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복잡하지 않고, 내용이 재밌게 전개되어서 그런지 웃으면서 읽을수 있었어요.

이 책을 읽자 마자 다음편을 사달라고 졸라대는데 그만큼 푹 빠졌었나봐요.

책 뒷편 부록도 재밌는데요. 서유기전 개발자 노트를 볼수 있어요.

참깨와 들깨 개발 비화... 뭐든 처음은 참 뭔가 부실해보이는데

초기 콘셉트 이미지에서 지금의 이미지로 변신하기까지의 모습이 보이는데 정말 재밌어 하네요.

아이가 요즘은 화가가 되는것이 꿈이라고 해서 그런지 이런 그림과 캐릭터의 모습이 탄생하는 과정을 보여주는것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넷마블 서유기전의 게임을 접속하면 아이템도 지급한다니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겠죠?

독자들을 위한 이런 깜짝 선물은 정말 책을 보는 재미를 더하는것 같아요.

15000캐쉬 상당의 특별선물이니... 수령기간도 길고~ 보통은 캐쉬를 허락하지 않는데 이 책을 보여주면서 선물이라고 했더니

엄청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재밌게 볼수 있는 서유기전. 거기에 코믹도 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것들이 많아서 재밌게 볼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