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성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08
미야니시 타츠야 지음, 김난주 옮김 / 시공주니어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 찬성 >>

 

그림이 눈에 확 들어오는 책이에요.

시공주니어 책들은 워낙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책들이라 이번도 궁금해서 얼른 들춰보려하는게 늘 뿌듯함을 안겨주는 책이에요.

늑대 다섯마리가 뭘 그리 찬성을 외쳐대는지~~~

한번 따라와 보세요~

 

 

늑대 형제 다섯 마리가 점심을 뭘 먹을지 의논하고 있습니다.

사이좋은 늑대 형제면 당연히 같은것을 먹지 않을까 싶은데 저마다 먹고 싶은게 달랐어요.

오믈렛을 먹고 싶다고 하고, 새빨간 사과를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따끈한 밥에 큼지막한 새우를... 크로켓을 먹고 싶다, 꽁치를 먹고 싶다고...

정말 저마다 입맛이 달라보이네요.

돼지로 할까? 한마디에 찬~~성!!!

돼지를 잡으러 가는데~ 딱 맞게 다섯마리의 돼지가 보입니다. ㅋ

돼지를 잡아서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을까요?

잡힌 돼지들의 표정이 정말 재밌었는데 아들이 불쌍하다고~ 그런데 비루가 "좋겠다~~"하고 부럽게 이야기합니다.

다 같이 돼지를 잡았는데 놓쳐버렸네요 ㅠ

늑대의 평소 이미지상으로는 상관없이 먹을것 같은데 웬걸요~~~

이 늑대 형제들은 서로 배가 고프지 않다면서 서로 양보하네요.

정말 이런 모습 찬~~성! 이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먹고 싶었던 돼지도 못먹고 과연 늑대 형제 다섯은 어떻게 점심을 해결했을까?

이 착하고 귀여운... 그림은 결코 그런 이미지가 풍기지 않지만... 늑대 형제를 좋아할수 밖에 없네요.

늗개의 멋진 행동과 결정에 찬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