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음 그치는 약 걸음동무 그림책 7
데이비 팔로마 글, 메르세 아라네가 그림, 이한경 옮김 / 해솔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 울음 그치는 약 >>

 

남자 아이둘이지만 ㅋㅋ 참 많이도 운답니다.

특히 울 큰애가 감정이 먼저 북받치는 스타일인지라... 뭔 말보다 울음이 먼저였죠.

요즘은 좀 커서 나아지긴 했지만 다른 애보다 많이 우는것 같아요.

울 둘째는 이 책 보자마자 자기는 울지 않는다고 하는데 ㅋㅋ 제가 보기엔 형보다 좀 나은것 뿐~

 

아이들 울음으로 자신의 감정과 이야기를 대신할때가 있답니다.

그것이 길어지면 습관성이 되기도 하고, 그런 아이를 보는 부모마음도 편치 않죠.

이런 울음 그치는 약이 있는줄 알았음 8시간에 한번씩 꼭 할텐데...

무슨이야기인지는 이 책을 보면 처방전 없이도 치료를 할수 있다는 사실에 살짝 웃음이 날거에요.

 

 



 

 

바다라는 이름의 꼬마 숙녀는 정말 이유없이 잘 울었답니다.

밥 먹기 싫어울고, 색연필 없다고 울고, 엄가가 없다고 울죠.

밥 먹을시간이 지났다고 울고, 색깔이 마음에 안들어 울고, 엄마가 곁에서 달래줘도 울구요~

바다의 눈물이 바다가 될정도였는데 의사선생님의 처방은 매일 여덟시간마다 발바닥을 간지럽혀 줄것.

그리고 시럽약은 눈물 잠그는 수도꼭지를 고치는 약이라네요.

 

바다의 웃는 모습에 온 집안이 환해지는것 같아요.

가끔 아이들의 눈물 잠그는 수도꼭지가 고장날때는 시럽약 보다 발바닥을 간지는 처방도 좋겠네요.

이 책 보고 한동안 서로를 간지럽혀 주느라 웃다 울다.. 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