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지구를 지켜줘! - 어린이를 위한 첫 환경그림책 모두가 친구 17
토드 파 지음, 장미정 옮김 / 고래이야기 / 201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 내 친구 지구를 지켜줘! >>

 

환경에 관한 책들을 요즘 자주 보게 되는데 토드시리즈로 보는건 좀 색달랐답니다.

둘째가 좋아하는 이 책의 그림이 간결하고 강렬하듯 내용도 그러하네요.




지구는 친구라고 아주 가깝게 생각하네요.

내가 하는 작은 일들이 내 친구인 지구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수 있다는걸 알게 해주는 책이에요.

 

종이를 뒷면도 쓰고, 시장갈땐 바구니를 가져간다면 나무를 아낄수 있어요.

이닦을때나 목욕할때 물을 아껴쓴다면 물고기를 사랑하는 마을을 전할수 있답니다. 늘 깨끗하고 파란 바라를 위해서~

가끔은 자전거를 타는건 맑은 공기를 위해서~ 그러면 별을 볼수 있으니까!

전깃불을 아낀다면 북극곰을 사랑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화성으로 이사가고 싶지 않다면 그리고 풀밭을 걸어다니고 싶다면 쓰레기 분리수거는 기본이죠.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기 때문에 지구를 지켜야 한답니다.

지구를 지키면 지구도 우릴 지켜줄수 있데요~

 

지구를 지키는 10가지 방법 포스터가 있는 책이에요.

읽는것으로 그치지 않고 직접 실천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림처럼 재밌게 환경에 대한 그림책 만났는데

우리집 형제들도 별보는거나 이 여름 바다에서 놀고 싶다면 지구를 지키는 다양한 방법 생각해보겠다고 하네요.

우선 10가지 방법도 실천해보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