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목욕탕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02
피터 시스 지음 / 시공주니어 / 201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 공룡 목욕탕 >>

 

공룡을 좋아하는 아들이 무척 좋아하겠다 싶어서 막연히 선택한 책!

그런데... 어? 글자가 없다?

꼭 공룡을 만나러 가는데 글자가 있어야 하나 생각해볼수도 있지만 역시 엄마에게는 글자 없는 그림책은 힘든것 같다.

그런데 아이는 이 책을 정말 재밌게 본다.

책을 끝까지 보고... 또 잠시 덮었다 싶다가 다시 꺼내서 보고, 또 보고 하는걸 보면

책속의 친구처럼 아이도 공룡과 목욕을 하는 상상을 하는건 아닐까 싶다.

그 상상에 빠지다 보면 내가 어디에 있는지, 공룡이 지금 내 옆에 있는건지도 정확치는 않지만 마냥 재밌을것 같다.

 




 

 

책속으로 들어가기전에 우리의 주인공 친구와 스테고사우루스, 사우롤로푸스등 13마리의 공룡을 볼수 있다.

공룡들의 이름을 하나 하나 불러보고는 또 한페이지를 펼쳐본다.

 



 

 

아이는 옷을 하나씩 벗고 목욕을 하러 간다. 작은 공룡인형을 하나 들고서...

그리고 곧 공룡들이 하나씩 얼굴을 나타내고 공룡들의 추격신이 시작된다.

욕조안에서 가만히 공룡들을 살펴보는 우리의 주인공!

욕조는 공룡들이 나타나고, 공룡들의 모습이 다 보이기 시작하면서 점점 작아진다.

공룡들과 어느새 공룡시대로 가있는 우리의 친구.

아이가 신기해하면서 이렇게 목욕하다가 공룡시대로 갈수도 있냐고 ㅋㅋ 물어보기까지.

아이다운 상상력이 그 어떤 책보다 크게 보이는 책이다.

 



 



 

울 아들 혼자서도 열심히 보더라구요~

갑자기 나타나는 공룡들에 신기해도 하고, 목욕을 하다가 만약 매트처럼 공룡을 만난다면 어떻게 할건지도 물어봤답니다.

같이 목욕하자~~ 라고 친절히 말할거라는데 욕조에 다 들어갈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역시 상상속에서는 뭐든 가능한것 같아요.

 

글자 모르는 아이라도 혼자 볼수 있어요~

이 책의 주인공 매트처럼 공룡을 좋아하는 친구들~ 모두 모여라~~~~

공룡들과 함께~~~ 무한 상상에 빠져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