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야옹이 키다리 그림책 10
파리데 카라바리 지음, 남정은 옮김, 리써 자밀레 바르제스테 그림 / 키다리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 내 사랑 야옹이 >>

 

야옹이를 너무 사랑하는 아이의 표정 그리고 그 야옹이의 행복한 표정이 눈에 띄는 책 표지랍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우리와 참 친숙한 동물이죠.

이제는 친구같은 존재가 되어버렸는데 책속에서도 이런 애정어린 내용들을 자주 만나볼수 있어요.

이번 책은 온통 야옹이를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너무도 이쁜 친구의 이야기네요^^

 



 

 

쉽게 다가오지 않지만... 너 없으면 세상이 심심할거고, 심술을 부리는 고약한 마법사같지만 그 마법사 이야기를 지어낼수 있어!

말썽꾸러기, 거짓말쟁이 도둑 ㅋㅋ 하지만 재미있는 숨바꼭질도 네가 있어서 할수 있어~

사자이기도 하고, 짓궂은 사냥꾼, 정글의 왕, 천둥, 번개... 그래도 네가 있어서 비가 내리는걸 알수 있어.

가면을 만들어주면 도깨비가 되어 놀기도 하고... 네가 없으면 그런 그림자 놀이는 시시하겠지.

밤을 좋아하는 너 덕분에 별이 빛나고, 달님을 만날수 있는...

항상 내 곁에 있어주는... 난 네가 좋아!

 

그림을 보면 온통 검은 색이지만 그 속에서 재미난 것들을 찾을수 있었어요.

곁에 있어 주는 제일 좋은 친구인 야옹이!

그 야옹이가 될수 있는 모든것들이 검은 바탕의 그림속에서 환상적으로 표현되고 있네요.

그리고 이란 어가 그림속에 들어있는데 참 자연스럽게 보여요.

책 뒷페이지에 "이란 어를 배워 보아요!"를 통해서 책속의 글자들이 이란어란걸 알수 있을정도로...

제일 먼저 배울 고르베 - 고양이 , 그리고 친구 - 두스트, 라피그... 등은 한번 외워두면 좋을것 같은 단어들이네요.

 

고양이 친구가 있어서 무서운것도, 시시한것도, 지겨운것도 없는 우리 친구는 정말 행복해 보인답니다.

이 책을 읽는 친구들도 책속에서 함께 야옹이의 매력에 빠지게 될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