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전! 잉글포츠 GO! GO! 2 : make와 go로 대결하라! - 초등 필수 영어 학습 만화
Clare Lee 콘텐츠, 송시온 글, ZOO 그림 / 좋은책꿀단지 / 2009년 5월
평점 :
품절
<< 도전! 잉글포츠 Go! Go! 2 : make와 go로 대결하라 >>
영어는 뭘 해도 쉽지 않은것 같지만... 하면 할수록 계속해서 따라 오는것이 영단어!
영단어는 외워도 외워도 끝이 없는 싸움과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그 모든 단어를 다 외워버리겠다!!! 뭐 그렇게 생각하고 할수 있다면 좋겠지만 영어를 하면서 쉽지 않은 부분임을 잘 안다.
학교다닐때 단어를 노트에 따로 필기해서 영단어, 숙어를 늘 외우면서 다니던 기억을 하면...
이런책을 만나지 못하고, 시대를 잘 못타고 태어나서 무식하게!!! 그냥~~ 외웠던 우리 세대를 한탄하고 싶다.
잠깐의 시간을 들여서 재미와 필요한 영단어, 숙어를 외우고, 공부할수 있는 책이 있다니.
부담없이 읽으면서도 필요한 부분을 콕콕! 짚어 주는 이 책에 빠질수 밖에 없는 매력이다!
필요한 영어 문장은 영어 / 발음 / 해석으로 나와있어 사전을 따로 찾아볼 필요가 없다.
한단락이 끝나는 부분에는 그 단원에서 했던 단어, 재밌게 표현할수 있는것들을 예를 들어 나와있어서 항상 재밌게 해준다.
그래서 이 부분조차도 공부란 생각이 안들게 되는듯 하다.
단원에 들어가기전에 숙어를 알려주니 이 부분에서 중점적으로 봐야할것들이 뭔지, 좀 신경써서 알아둬야 할 부분이 뭔지 알수 있다.
go on이 들어가는 여러가지 숙어 표현으로
go on a diet / go on a picnic / go on a vacation / go on a date 등을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서 바로 이해하고 알기 쉽게 되어있다.
go on (계속하다) / go out (외출하다) / go well (잘되다) 처럼 go가 다른 단어를 만나면 여러가지 뜻이 되는데...
사다리를 따라가서 그 숙어와 그림을 맞추는것도 재미있어 한다.
잉글포츠라서 스포츠에 관련된 영어 단어소개도 잊지 않고 있다.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캐릭터, 그림과 내용의 유머러스함은 만화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를 끌만하다.
거기다 흥미진진 스포츠와 영어의 만남!
이야기중에 나오는 말들에도 이해하기 쉽게 나와있고, 단락마다 정리를 해주니 영어를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을듯 하다.
재미있는 책으로 영어를 접할수 있어서 책을 읽으면 영어도 술술~~ 다음편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