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장미의 초대 성인들을 위한 잔혹동화
도희 지음 / 씨큐브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인들을위한잔혹동화_흑장미의초대
#도희
#씨큐브

성인들을 위한 잔혹동화 시리즈, 그 세 번째 이야기 ⚘️흑장미의 초대⚘️
이번 책에는 동양과 서양을 넘나드는 11편의 단편이 수록되었으며, 모두가 알던 동화를 낯설게 뒤틀고 욕망을 있는 그대로 드러낸다.

가여움의 대명사였던 성냥팔이 소녀, 희생을 강요당하던 공주, 감정을 감추던 왕자. 그들은 이제 더 이상 참지 않고, 억지로 미소 짓지 않는다.

🌹욕정에 밤마다 야한 꿈을 꾸는 마법 걸린 야수와 아버지를 대신해 야수의 성에 들어가 야수를 꼬드겨 죽이는 미녀라고??

🌹백조오빠들을 위해 엉겅퀴로 스웨터를 뜨는 사랑받지 못하는 공주?? 마녀로 오해받으면서까지 엉겅퀴로 뜨개질하는 이유가 진짜 나랑 같은 목적때문이라니..(진심 여자들의 소망이랄까;;)

🌹요린데와 요링겔은..무슨 명작동화인지 모르겠는데..
남자의 마음은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고 말겠다는 결심따위 눈앞에서 정성을 다하는 여자에게로 향한다는 건가?

🌹명작동화속 공주들이 착했나 싸가지없었나는 다소 드러나지 않는편이였던가? 숲속의 잠자는 공주..호위무사 싸대기 날릴만했다. 사랑은 누가받고 누가누굴 지키고 있는거냐고..

🌹선녀와 나무꾼은 와 대박 반전이다. 근데 식상하지않고 신선해.
천상계  선녀들이 마냥 선녀이기만 할까? 허를 찌른 나름 아름다운 결말이다.

🌹콩쥐의 몸종이 향단이고  사또가 누구신가..왜 자꾸 명작속 여인들을 토테녀로 만들어 놓으시는건가요^^;;;; 이게 성깔만이 아니라 성격, 체형, 성향까지도 반전있는 잔혹하기 그지없는 재미가 계속된다.

🌹자수성가의 새로운 아이콘의 등장인가. 슬프지만 그나마 따뜻한 죽음으로 결말지었던 성냥팔이소녀가 별거아닌 그림한조각으로 전문화가 이름에 스크래치좀 남겨주고 팔이피플,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에 등극하는건가?!
ㆍㆍ
ㆍㆍ
현실적이고 발칙한 상상력을 덧입은 고전동화가 엉뚱하지만 세련된 반전미에 인간의 본능과 욕망을 여과없이 드러내니 잔혹하고 짜릿함 재미가 배가 된다.

익숙한 동화들을 단편으로 구성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쏟아내니 반전매력을 뽑내는 색다른 느낌의 캐릭터들을 즐기는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한다.

#도파민 #고자극 #로맨스릴러 #클리셰파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