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꽃체 필사 노트 - 미꽃 글씨로 따라 쓰는 인생시(時)
최현미 지음 / 시원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 #필사적으로

3월한달, 기대했던 미꽃체를 받고 쓸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자존감이 높고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은
골프를 시작해보라더라구요.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겸손해지고
스스로의 부족함에 자괴감에 빠질지도 모른다면서요^^;;;

이쁜 글씨를 쓰고싶고 글씨체를 바꿔보고 싶었습니다.
미꽃체는 그야말로 너무 사랑스럽잖아요

하지만 내가 쓰고있지만 손가락이 정신을 못차리나 싶었어요
나는 분명히 따라쓰는 중인데 이글씨체는 무어란말인가..
어렵고 내글씨체에서 벗어나지 못하니
펜을 바꿔가며, 펜잡는법도 바꿔가며 매일(주4회),매일 쓰는 시간들이었어요

일부러 글씨체를 바꾸려한게 모순인거죠.
따라는 그리겠으나 정체성을 잃지않는 뚝심있는 내글씨체 어디가나요?ㅎㅎ

그래도 훌륭한 시인들의 시와 미꽃체의 만남은
참으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너무 재밌고 행복한 필사시간이었어요.

이후로도 더 이쁜 글씨체에 대한 로망은 계속될꺼에요.
좋은시간, 좋은기회 주신 분들께 감사해요.~♡

#미꽃체필사노트
#아이돌필사책
#최현미
#손글씨
#시원북스
#필사적으로
#채손독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yoon._.books_
@chae_seongmo 필사 서평단이벤트로
@siwonbooks 받은 협찬도서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