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한 레스토랑 1 - 정원사의 선물
김민정 지음 / 팩토리나인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B8215CD-042C-4E20-87F3-81C3550144B5.jpeg

                                                                     #기괴한레스토랑

"시작점을 찾는 건 당신 몫이에요.그리고 그 길을 걷는 것도 당신의 몫이죠.

설령 당신이 선택한 것이 잘못된 길이라도 말이에요.

본문317

한달 안에 치료 약을 찾지 못하면 너의 심장은 내 것이다!

너무 섬뜩하다. 내 심장을 가져간다고 생각하니 아찔하다.끔찍해서 생각하고 싶지도 않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이을 한국형 판타지가 돌아왔다!


작가는 판타지물에 흥미를 키워 6년동안 이 책을 집필했다고 한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나도 아이들과 같이 영화로 본 기억이 난다.주인공 시아에게 주어진 시간은 정확히 한달!


한달안에 레스토랑 주인의 해돈의 치료약을 구하지 못한다면 시아의 심장은 기괴한 레스토랑 주인 해돈에게 먹힌다. 사실 열여섯 시아는 시골에 살다가 서울로 이사를 가고 있었다. 차창 넘어로 보이는시골풍경을 바라보며 시아는 그래도 도시를 동경했다.엄마는 갑작스러운 이사에 시아를 무척이나 신경쓰며 딸 신경을 거슬리지 않기위해 애썼다.그러던중 시아엄마는 꽃병을 가져온다며 차에서 내렸고 시아는 엄마가 없는사이 찾아온 고양이 루이에게 홀린듯 따라나선다.


그러다 기괴한 레스토랑이 있는 요괴마을에다다르게 되고 거기에서 레스토랑 주인 해돈을 만나게 된것이다. 아..엄마가 차에서 내리지않았다면..그 고양이를 따라가지만 않았다면 그런 끔찍한 일을 겪지 않았을텐데

치료방법을 찾겠다며 위험천만한 곳을 겨우 빠져나온 시아.


한달안에 해돈의 병을 낫게 해줄 약을 찾아와야한다. 시아 나이 겨우 열여섯살. 시아가 과연 이 일을 감당이나 할수 있을까?걱정 태산이다.

현실에서는 일어날수 없는 일일수도 있겠지만 만약 우리아이에게 아니면 나에게 이런 일들이 일어난다면?하고 상상하니 소름이 돋았다.


과연 시아는 치료약을 구하고 무사히 기괴한 레스토랑에서 빠져나올수 있을까? 한편 시아를 데려왔던 루이가 사실은 고양이로 변신했던 마술사였다니...읽으면 읽을수록 신기한 일들이 계속 일어나면서 요괴마을에서 시아의 모험은 시작되었다. 시아가 몇번이고 요괴들에게 잡아먹힐 뻔 하는 장면에서는 나도 같이 안돼!를 외쳤다.


요괴들이 무서워한다는 악마 하츠를 만나면서 시아는 어려운 난관들을 헤치며 정원사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탈출할수 있을까?시아가 정원사의도움을 받아 그곳을 빠져 나오면 좋으련만...

인생에서 모두에게 주어진 길이있다.하지만 어느길로 가든 그 선택은 오롯이 나의 선택이고 거기에서 오는 결과또한 내몫일것이다.


기괴한 레스토랑은 나에게 신선함을 줌과 동시에 인생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색다른 주제와 흥미진진한 전개에 나의 몰입도를 단숨에 빨아들였다.과연 하츠의 사기극은 어떠한 결말을 맺게 될지...다음편이 기다려진다. 부디 시아가 무사하길 바라며...

 

DEEAB1C1-1F1E-4719-BE27-19C94F31317D.jpeg


리뷰어스클럽_공정거래_글로나1 (1).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