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게이드
댄 S. 케네디.리 밀티어 지음, 안진환 옮김 / 너와숲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레니게이드 백만장자는 인습적인 사고방식을 타파하고, 다르게 생각하며, 사업가로서의 성공을 끌어들이고 창출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세계관을 보유하는 것이 핵심입니다."(008페이지)


" 이 책을 통해 먼저 유익한 창의성과 진정한 혁신에 반하는 '생존 본능 행동방식'을 인지하고 거기서 벗어나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한 시장과 경쟁업체, 기존판매방식을 분석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이익을 얻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레니게이드 백만장자 마케터가 목표고객을 다루는 방식은 특별하다. 그 은밀한 스토리에 성공의 비결이 담겨 있다."(014-015페이지)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행동하라. 일반인의 생활에서 기꺼이 벗어나라. 기업의 승진 사다리나 공인자격증, 우리가 받아야 마따하다고 기대하는 재정적 보상과 관련하여 사회적으로 인정되는 기대치에 더 이상 얽매이지 마라."(015페이지)


<래니게이드 백만장자 핵심 브리핑>

1. 노력 조직화의 힘

2. 최대치의 수입을 노려라

3. 빅 아이디어의 힘

4. 시간, 사업, 삶을 통제하라

5. 정확한 사고의 힘

6. 무풍지대를 창출하라

7. 적게 만들고 많이 구현하라.


20세기 후반부터 시작된 세계화와 인터넷의 발달로 세계가 하나로 연결된 듯 한 국가의 문제가 세계의 문제로 번지기도 하는 세상이 되었다. 그래서, 이전의 방식으로 사업을 하는 것은 매우 뒤떨어질 수 있는 상황이 되었다. 그래서, 저자가 말하는 래니게이드 백만장자 되기 7가지 비밀을 알고 실천을 하게 되면 자신이 추구하는 사업에 있어서 또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잘 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그러한 이야기에서의 전제는 1. 다수는 언제나 옳지 않다. 2. 혁신은 사업 내부가 아니라 외부에서 발생한다. 3. 당신의 사업은 마케팅이다. 4.직접반응 광고만 활용한다. 5. 고객 리스트는 부의 원천이다.(허드를 구축해야 한다) 6. 모든 한계를 거부한다. 위의 전제를 인정하고 무엇을 우선순위로 할까에 대해 고민하였는데 7가지 중에서 내가 지금 바로 할 수 있는 것은, 그리고 내가  이 책을 읽고 변화시켜야 한다고 느끼는 것은 시간관리에 대한 것이다. 시간은 유한하고, 시간은 내가 만들어야 하고 통제할 수 있는 관리가 가능하게 만들어야 하는데 지금까지는 그렇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시간관리의 중요성을 꺠닫고 지금부터라도 시간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하고 이에 대한 변화를 시도하여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하여 시간관리 외에도 다른 방법들을 사업과 내자신에 적용시켜 레니게이드가 되는 방법을 되도록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출판사의 도서제공으로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