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행복을 부르는 풍수지리
이재원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건강과 행복을 부르는 풍수지리! 이 책은 우리의 삶에 있어 윤활유가 되어줄만한 그런 책이다.

평소 풍수에 크게 관심이 없다고 할지라도 알아서 나쁠 것은 없지 않은가?

나의 생활공간에, 나의 생활에 이왕이면 보다 좋은 환경이 있다면 배워서 적용해볼만하다.

저자도 이 책을 집필한 이유가 사는 곳, 잠을 자는 곳은 정말 중요한 곳인데 이 중요성을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알리고 싶어서였다.

단순히 내가 사는 집뿐만이 아니고 전국의 용맥, 명당, 사찰과 학교까지!

이보다 폭넓게 풍수지리에 다룬 책이 있을까?

특히나 가장 큰 장점은 사진과 같이 설명이 나오니 이해가 너무 쉽다.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책을 읽으면서 바로 바로 위치를 보면서 읽을 수 있으니 이해도 쉽고 보는 재미가 배가 된다.

책에서 실제로 내가 거주하고 있는 곳을 보게 된다면 더 재미도 있고 반가울 것이다

몇가지 흥미로웠던 점을 소개하자면 욕실은 들어가서 앉아 있을 때 무서운 마음이 살짝 들면 운수가 좋은 길상이라고 한다. 나는 이 내용을 책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신기했다. 수맥은 냉기이니 수맥이 화장실에 흐르면 무서운 기가 흘러서 화장실에 앉아 있을 때 무서운 생각이 많이 들수록 좋은 화장실이 되는 것이라고 한다.좋다고 하니 왠지 무서운 생각을 해야할 것만 같은 기분도 들게된다. 저자가 이 책을 만들게 된 가장 큰 동기는 용맥 집과 배산임수가 잘 된 아파트, 집가 터를 소개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누구나 다 이왕이면 보다 좋은 곳을

선호할 것이다. 이러한 곳이 어떠한 곳인지 이 책을 통해 만나보자.

내가 사는곳, 자는곳이 어떠한 환경인지,

어떻게 하면 더 좋은 환경을 내가 스스로도 만들어 나갈 수 있을지, 그 다양한 노력과 노하우를 이 책으로 배울 수 있다. 재밌고 알차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