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랍 파워 - 3억 5천만 소비자를 사로잡는 8가지 비즈니스 전략
비제이 마하잔 지음, 이순주 옮김 / 에이지21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경기침체의 장기화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생존전략을 다양화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비자
발굴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중국이라는 시장을 근거리에 두고 있지만 중국 시장은 더이상 블루오션이 아니라 전세계
기업들의 총성없는 전쟁의 각축지가 되어 버린 느낌이다. 물론 아직도 중국 내륙쪽으로의 발전 가능성은 있지만 중국의 서해안보다 발전의 정도가
차이가 커 소비자 시장의 성장이 뒤쳐져 있다. 이런 시장 상황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아랍시장은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시장이며,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그렇지만 아랍시장에 대하여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는가? 아랍시장을 새롭게 바라볼 수 있는 책이 있어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