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양 크리스마스 캐럴 사운드북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7년 10월
평점 :
절판


이제 2017년의 성탄절이 20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음을 체감으로 느끼는건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럴이겠죠?


트리는 일찌감치 아이와 꾸며봤는데요 알아듣지도 못하는 유명한 팝 캐럴만 듣기엔 좀 아쉽죠.


우리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럴이 뭐 없을까 했는데


딱 적당한 캐럴 사운드북이 나왔네요^^


어린양 크리스마스 캐럴


키즈위드


우와 선물 박스가 엄청 커요 ㅎㅎㅎ


와우 엄마 감사합니다^^


 


 

사용법부터 살펴 볼까요?


즐거운 캐럴이 5곡이나 들어 있어요.


기쁘다 구주 오셨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저 들 밖에 한밤중에


그 맑고 환한 밤중에


천사들의 노래가



귀여운 아기양 얼굴에서 캐럴이 나오네요.


흔들흔들 각 캐럴마다 다른 효과음까지.


짱짱한 2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캐럴은


2단계로 소리 조절도 된답니다.


​손바닥만한 귀여운 찬양책도 함께 들어있답니다.


 

뒷면에 빨간색 보이시죠?


찬양책과 어린양을 합체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QR코드로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




코~잠들어 있는 어린양캐럴이네요.




 


끼워서 시계 방향으로 돌려만 주면 합체.


소리가 나면 양볼이 반짝반짝 너무 이쁘네요.


 

 

 

사이즈도 깜찍해서 아이 한손에 들고 이동이 간편하답니다.


책 속지도 볼까요?



​아기 예수님의 탄생 소식은 모두의 기쁨이죠.


루돌프도 여우도 기린도 모두모두 즐거워요.



​고요한 밤 거룩한 밤만 들으면


어릴때 교회에서 새벽송 했던 기억이 나네요.



 대한민국에선 흔히 볼 수 없는 낙타지만


사막이 있는 나라에선 흔하게 볼 수 있겠지요.




비파 소리를 실제로 들어 본적이 없네요 궁금하네요^^


 


귀여운 아기 예수님


이땅에 오셔서 감사해요^^*



캐럴 소리는 동영상  업로드가 안되어서 블로그에서 보세요~~!!

 

http://ye4rang2.blog.me/221155144757


샬롬~♡


중간에 끊지 않으면 5곡이 연속으로 재생이 됩니다.


다른 케럴을 듣고 싶으면 왼쪽 버튼을 누르시구요.


오른쪽 버튼은 일시중지 버튼입니다.


유튜브에서 키즈위드 검색하시면


찬양 율동도 있답니다.


https://youtu.be/qwgO9EUATZI


올해는 캐럴을 미리 듣고 있으니


더욱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네요.


이렇게 좋은 캐럴을 혼자만 알고 있음 안되지요^^


캐럴은 원래 크리스마스 전에 들어야죠?


저희지역 셀원들 아가들을 위해서 구입했답니다.


이번주 만나면 드릴건데 아가들이 다 좋아했음 좋겠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아직 준비 못하셨다면


성탄 선물로 더할나위없이 좋은 선물이랍니다.


강강강추합니다!!!!!!!!!!!!!




 

키즈위드에서는 더 다양한 사운드북이 많이 있는데요


 

믿음으로 아이를 잘 양육하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만들어졌답니다.


찬양과 말씀으로 우리 아이들 멋지게 키워봅시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