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함께 노래해요 우리아이 첫 찬양
김민아 그림 / 이야기출판사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크리스찬 가정에 영유아를 두신 분들이라면


눈이 번쩍 뜨일만큼 사랑스러운


찬양 사운드북이 나왔어요. 어예~~~!!


그동안 성경동화등은 사운드북으로 본 기억이 있지만


아기를 위한 찬양 사운드북은 거의 못봤거든요.


노래도 너무 좋지만 그림 일러스트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이야기 출판사저


예수님과 함께 노래해요.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핑크핑크한 느낌이네요.




그림만 봐도 마음에 평화가!!



어릴적 저도 많이 불렀던 좋으신 하나님.


깊고도 넓도다.


를 들으면서 잠시 추억에 빠졌답니다.


우리 아이가 평생 예수님을 따라 다니는 삶이 되길


간절히 기도하며 ♡♡♡

하루가 지났는데 금세 따라 흥얼흥얼 거리면서 부르네요.


찬양을 틀어놓고 춤도 따라 췄는데 영상 녹화만 하면 그대로 멈춰라!를 해서


아쉽지만 춤 영상은 없네요.


정말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책이네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동영상을 올릴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http://ye4rang2.blog.me/22087139768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