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은슬 1 (무삭제판) 은슬 (무삭제판) 1
시크 / 로맨스토리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건오, 이은슬(강강 스포 유)

와 혐관이 사랑이 되기까지!! 완전 재미있어요^^

건오의 아빠인 대오와 재혼한 지숙.
지숙에겐 은슬이란 딸이 있었는데 은슬이 10살,
건오가 14살에 함께 살게 되었네요.
지숙이 화류계에 몸담았을때 알게된 대오.
대오를 사랑한 지숙은 그 사랑이 영원할 줄 알았지만..
대오는 자신과 비슷한 집안 딸과 결혼해 건오를
낳았어요. 하지만 지숙을 잊지 못했고 지숙이 이혼후 힘겹게 살고 있는때 다시 지숙을 찾았네요. 그사실을 알게된 건오의 엄마는 자살을 했기에 건오는 지숙과 은슬이 혐오스러워요. 은슬을 벌레보듯하는 건오. 하지만 가족여행에서 비행기 난기류에 휘말렸을때 건오는 은슬을 구해줍니다. 이후 은슬의 짝사랑이 시작되었지만 한결같이 무시하는 건오.
그런데 바람을 핀 지숙의 현장을 덮치러 대오와 건오가 갔고 건오는 은슬의 짐을 싸서 나가라고 해요. 대오에게 맞긴 했지만 지숙은 끝까지 버티었고 건오가 군에 있는동안 대오는 지숙을 용서해 줍니다. 건오는 제대후 유학을 떠났고
이후 은슬도 대학졸업후 독립했기에 이젠 어쩌다 만나게되는 은슬과 건오.
여전히 없는 사람 취급하는 건오지만 은슬은 건오에 대한 마음을 완전히 비우지 못하네요. 은슬의 생일파티겸 대오가 준 VVIP카드로 룸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게 되었는데 그때 건오가 왔어요. 은슬이 건오에게 마음이 있는걸 아는 게이친구 동석이 건오앞에서 떠보듯 키스를 했고.. 건오는 술에 취한 은슬을 데려다 주게 되었는데 술 취한 은슬이 먼저 건오에게 입을 맞추고 건오도 스스로 제어가 안되면서 은슬의 체취에 흥분합니다. 차에서 깊은 스킨쉽을 나누다 정신이 든 은슬이 집으로 갔는데 건오는 절제되지 않은 욕구를 참지못하고 은슬의 집에 찾아가네요. 두둥 2권!! 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