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영양제 - 영양제 먹었니? 아무튼 시리즈 61
오지은 지음 / 위고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양제 다들 드시죠?
저는 현재 안 먹고 있는데요(쉬고 있는 중?^^)
작년 여름쯤 평소 땀을 많이 안 흘리는데
땀이 줄줄 흘렀고 불면증에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 마디 통증이 생겼어요.
갱년기 증상인 것 같아 친구가 먹고 있다는
영양제를 사서 일단 한 달간 먹었네요.
이후 약국에서 상담하니 제가 먹은 약은
먹으니 마나 한 거라고 2배 효과의 약을 권해주셨어요.
그러나 약을 먹고 나니 울렁거림이 심했고
알고 보니 부작용이었네요.
아무리 좋은 약이라고 해도 내 몸에 안 맞음 꽝이죠.
저는 기능성 소화불량으로 자주 체해서
소화기가 튼튼한 사람이 제일 부럽답니다.
일본약으로 유명한 카베진도 먹어봤고
양배추액도 마셔봤지만 극 처방으로
양배추를 살짝 쪄서 쌈으로 먹는 게 가장 잘 맞았어요.
영양제 덕후인 오지은 작가님의 영양제 애찬론과
해박한 지식에 감탄했고 유머코드는 넘나 내 취향적이라 작가님의 다른 글도 궁금해졌답니다.
술술템입니다. 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