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벌레빵
쓰보이 주리 지음, 이은정 옮김 / 상상의집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책이 나왔네요.

애벌레빵

쓰보이 주리 글.그림

이은정 옮김

상상의집 출판사


노란 표지에 몽글몽글한 애벌레빵

 

애벌레빵 도감이라니 ㅎㅎ

저는 초코칩 애벌레빵으로 주세요^^


 


주물주물 조물조물

빵을 반죽하자.

어떤 빵을 만들까?

 

예전에 저희집에 제빵기가 있어서 빵을 만들어 먹곤 했는데

지금은 고장나서 제빵기가 없네요.

갓 구운빵 맛있는데..^^


귀여운 애벌레빵이 완성되었네요.

그런데 옆에 동그랗고 작은 빵은 뭐죠?

 


와 귀여운 애벌레빵이 3개.


 


 점점 늘어나서 한~~가득 빵이 생겼네요.


 

 

 

모두 오븐 속으로 쏘옥.

어떻게 변신이 될까 궁금하네요!!!

 

 


졸려요 졸려~~!!


마치 애벌레빵이 고치속에 들어간 것처럼

모두 코~~잠이 들었답니다.


 그동안 작은 빵들이 놀랍게 변신을 하고 있네요??


애벌레빵들의 몸도 오잉??


 


 이제 잠을 깰 때가 되었네요.

오븐에서 때~~앵 소리가 났네요.


 


세상에나!! 정말 멋진 나비빵으로 변신!!!

 

 

작은 빵들은 멋진 꽃님빵이 되었네요.

 


너무너무 먹고 싶어요!!!

식탁 풍경이 너무 멋진걸요^^

저도 꽃과 나비가 가득한 식탁으로 초대해 주세요!!


뒷면엔 나비빵 도감이 ㅎㅎㅎ

 


흰색과 빨강 노랑색을 섞어서 클레이 애벌레를 만들어봤답니다.

 빵색깔 비슷하게 표현해봤어요^^


 

뿅뿅이로도 애벌레가 뿅!!

 

 

책의 커버 내지엔 멋지게 애벌레빵을 색칠 할 수 있는 컬러링이 있답니다.


 

 

예쁘게 완성해 봤어요.


빵까지 만들어봤더라면 더 좋았겠지만~~담을 기약할게요.

애벌레빵이 나비빵이 되고, 작은 빵조각이 꽃으로 변신한다는 상상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깜찍한 책인것 같아요^^

맛있는 빵이 먹고 싶은 저녁입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