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영어 필사 : 빨간 머리 앤 나의 첫 영어 필사
루시 모드 몽고메리 지음 / 다락원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 출판사에서 나온

나의 첫 영어 필사 시리즈

빨간머리앤, 셜록홈즈, 작은아씨들

3권이 있는데 제가 필사하고 있는 책은

빨간머리앤이예요!

빨간머리앤, 셜록홈즈, 작은아씨들 시리즈는

출간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작품이예요.

원문의 어휘나 문장 구조가 초급자가 하기에는 쉽지 않은데 첫 영어 필사 책은 원어민 전문 필진이

쉬운 영어로 리라이팅해서 초급자도 재미있게 읽으면서 필사를 할 수 있어요.

쉬운 영어라서 내용 파악이 쉽고 일상에서 쓰는 영어라서 활용하기 도 좋아요.




원어민이 쉽게 다시 쓴 빨간 머리 앤은

31일 동안 읽고 필사하는 책이예요~

매일 30분씩 하면 좋더라고요.

나의 첫 영어 필사 책은 필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필사 앞뒤에 내용 이해 단계와 응용단계가 있어요.



나의 첫 영어 필사 책에는 QR코드가 있어요.

QR코드로 본문 음성 재생을 준비해야되요.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MP3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음성을 들으면서 본문을 읽고 어려운 부분은

오른쪽 Reading Points를 보면서 공부해요.

내용과 문장 구조를 생각하며 필사하고

마지막으로 본문 내용을 활용해 영작해볼 수 있어요.

어휘도 나와있어서 단어의 의미도 바로 알게되더라고요. 차분하게 공부하면서 필사하기 좋아요!




읽은 텍스트를 직접 써보면서 연습해요.

Reading에서 이해한 내용, 문장 구조, 어휘의 용법을 생각하면서 차근차근 써보면 좋아요.

아이들이랑 같이 영어공부를 하면서 아이들에게 영어그림책을 읽어주면서 영어원서를 읽고 싶더라고요.

원어민이 쉽게 플어서 다시 쓴 영어 원서라서 읽기가 정말 편해요.

제가 좋아하는 케일린 강사님 온라인 강의가 있어서

더욱 맘에 들더라고요.

강의를 들으면서 하니 이해하기도 쉽고

듣기, 읽기, 쓰기까지 한번에 다할 수 있어서

나의 첫 영어 필사 추천해요!




응용하기 부분에서 몇가지 풀어볼 수 있어요.

힌트가 나와있어서 영작을 어렵지 않게 해볼 수 있어요. 더군다나 어려운 문장들이 아닌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는 영어 문장이라 활용도도 높더라고요~

영어 원서 속 단어나 기초 문장들도 정리되어있고 전문 성우가 읽은 텍스트 음원도 있어서 영어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나의첫영어 필사 빨간머리앤 추천합니다!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