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도둑, 꼬마 주먹밥 길을 떠나다 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146
시바타 게이코 지음, 황진희 옮김 / 길벗어린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빵도둑 시리즈

이번에는 빵도둑, 꼬마 주먹밥 길을 떠나다라는

제목이인데 빵도둑이 빵도둑이 되기 전에

무슨일이 있었던건지를 알수 있는

내용이였어요.





주먹밥 가게에 사는 꼬마 주먹밥은

매일 주먹밥만 먹는 것에 지겨웠어요.

다른 것도 먹고 싶은 꼬마주먹밥은 가족들에게

이야기했지만 들어주지 않았어요.

속상한 꼬마주먹밥은 집을 나왔어요.









주먹밥이 길에 지나가자 까마귀들이

공격을 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여행 중이던

아저씨를 만나게 되었어요.

그러다 알고보니 주먹밥 속에 생쥐가 들어

있던거더라고요.

우연히 만난 아저씨가 빵을 꼬마주먹밥에게

주게 되면서 꼬마주먹밥은 빵 맛에

눈을 뜨게되었어요.




꼬마주먹밥은 집으로 돌아와서 아버지에게

빵이 맛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맛있는 빵을

찾아서 길을 떠나겠다면서 허락을

받게되요.

아이가 빵도둑이 어떻게 해서 빵을 좋아하게 되고

빵도둑이 되었는지 알게되었다면서

재미있데요.

이번편에도 맛난 빵들이 나오니 아이가

넘 좋아했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