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9 웃소 9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웃소.

인기 크리에이터 영상 콘텐츠를

재미있는만화로 만든 책이예요!



재미있는만화 웃소 첫번째 이야기는

탕후루더라고요~

아이가 탕후루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을

보면서 탕후루 먹고싶다고하더라고요.

저희 아이랑 저는 딸기 탕후루가 제일 좋아해요.

딸기 탕후루를 고른 사람은 원리 원칙을 중요시

하는 편이고 한쪽으로 치우칮지 않는 공평한

사람이래요.

아이가 똑같다면서 성격이 맞는거

같데요.




재미있는만화 웃소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부케 만들기 보면서

아이가 부케를 이렇게 다양하게 만들수 있구나 했어요. 아이는 그중에서 종이부케가 제일 마음에 든데요.

아이들이 선생님 결혼이라고 만들어준 정성이

가득이라면서 선생님이 행복할거같데요.



재미있는만화 웃소

삼자검증에 면봉으로 터치펜 만들기가

나왔는데 저도 아이도 신기했어요.

면봉이 터치펜이 된 이유는 면봉에 묻은 물이

액정화면의 전기장에 변화를 일으키키 때문이라고해요.

또 맨발로 달걀 위 걷기가 나오더라고요.

웃소 만화에서는 전체 달걀 개수에 비해

거의 안 깨진 편이였어요.

작고 약한 달걀이 사람의 몸무게를 버틴 이유는

달걀의 아치형 구조 때문이라고해요.

곡선을 따라 힘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무거운 무게도 잘 지탱할 수 있다고해요.




재미있는만화 웃소 사랑니 날때 꼭 있는

유형에 대해 나왔는데 저희 아이도 사랑니는

사랑해야 나오는 줄 알았데요.

아직 사랑니가 안났는데 사랑니가 나도 안

아팠으면 좋겠데요.




재미있는 만화 웃소에는 다른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그림 난센스 퀴즈, 요리 레시피도

있어서 아이가 다양하게 풀어보면서

읽을거리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어린이만화 웃소 책 아이와 재미있게 읽었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