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16 흔한남매 16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흔한남매

흔한남매 책은 흔한남매 유튜브 영상

스토리를 초등만화책으로 만들었어요.




흔한남매 으뜸이와 에이미는

뒷산에서 해 뜨는 걸 보며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뤄진다는 걸 보고

시험을 잘보게 해달라고 빌겠다면서

등산을 하기로 해요.

우여곡절 끝에 정상에 올라서

정상에서 해뜨는 걸 기다리다가

흔한남매 으뜸이와 에이미가

잠들어버렸어요.

결굴 해뜨는 걸 못본 흔한남매...

아이가 역시 흔한남매 답다고하네요 ^^





흔한남매 책에는 에피소드 중간중간에

다른그림찾기, 난센스퀴즈,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사다리타기 등이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해볼 수 있었어요.




아이가 시험 망친 후 안 혼나기 작전 이야기

웃기데요.

에이미와 으뜸이가 시험을 망치고

엄마에게 안혼나려고 별의별 방법을

생각해요.

엄마에게 다음 시험 계획 세우는 걸

보여주기 등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요.

그러다 눈물로 엄마의 동점심을 얻어

내는 작전을 했어요.

그런데 엄마는 조금씩 성적이

올랐으니 다음에 잘해보자면서

따뜻한 말을 했어요.

아이가 보더니 자기도 이러면 공부하고 싶어질거 같데요^^




생일이라서 안좋을 때 에이미는

친구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기대했는데 전혀 다른 서프라이즈를

해주고 선물도 원하는게 아니라 편지만

잔득받았어요.

으뜸이는 방학이 생일이여서 안좋았다고

이야기했어요.

아이가 생일이라서 정말 안좋을 때가

많다면서 슬픈이야기래요^^




흔한남매책은 에피소드로 되어있어서

골라 읽는 재미가 가득해요

거기다 놀이페이지가 있어서 책 중간중간에

해보는 재미가 있어요.

평범한 일상에 웃음을 주는 흔한남매

이야기, 어린이만화로 아이들에게

웃음을 주는 책이라 추천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