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정율리 지음, 김기수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는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가상공간 메타버스

이야기가 담겨진 내용이더라고요.

저희아이도 부캐를 만들어 가상공간에서

활동하면서 친구도 만들고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걸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있어서 그런지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를

더욱더 재미있게 읽었어요.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는

게임을 통과하면서 4명의 아이들이

서로의 장점을 깨달아 각자 능력에 맞는

역할들을 스스로 부여하기 시작했어요.

책 맨앞에는 지난이야기를 뉴스 앵커가

취재해서 대화하는 내용으로 담겨져있어요.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민재, 레이나, 태오, 수인은

고대의 신비로운 유적을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요.

다섯 번째 이벤트 게임 피라미드 거울 미로는

일반 미로보다 더 어려웠어요.

길목이 좁고 다양한 각도로 난반사된 이미지와

거울 방향에 따라 수백 가지의 새로운 길이 만들어

지고 거울 안에 거울이 있고 거울 너머에는

또 다른 거울이 있어서 아이들은 내가 거울에 비친

것인지 내가 거울 속에 들어 온것인지 알 수 없었어요. 아이가 예전에 거울미로를 들어가본적 있어서

그때 생각이 난다면서 그때 정말 길찾기가

어려웠다면서 책속의 아이들의 정말 힘들거같다면서

공감하더라고요.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4명의 친구들은 힘을 합쳐 게임을 완수했어요.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여섯 번째 게임 슈퍼 슈팅이였어요.

아이들은 우주선을 타고 퀴즈를 맞추며

정답이 쓰여 있는 행성을 쏘아 맞추는 게임이였어요.

그런데 4명의 아이가 숨겨 온 비밀들이

퀴즈로 나와서 아이들이 당황 해요.

아이가 나만아는 비밀을 다른 사람들이

알면 정말 챙피할 거 같다고 이야기했어요.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마지막 게임을 했는데 4명의 친구들은

쿠키월드에서 나올 수가 없었어요.

아이가 메타버스 쿠키월드에 과연 어떤 비밀이 담겨져 있는지 궁금하다면서 4권도 기대된다고요.





어린이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흥미진진해서 아이가 집중해서 읽었어요.

4명의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한거 같다면서

재미있었다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