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17 - ‘빛의 거인’과 ‘어둠의 드래곤’ 뼈뼈 사우루스 17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동화도 읽으면서 퀴즈도

풀수있는 어린이동화 책

뼈뼈 사우루스를 소개해요!

모험이야기로 만화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읽었어요!





고니네집에서 베베와 토푸스가 놀고 있었어요.

그때 두지 박사가 찾아왔어요.

어둠의 드래곤이 나타나 거꾸로랜드를

공격하고 있다는 걸 알려줬어요.

베베와 친구들은 두지 박사를 따라

거꾸로랜드에 갔어요.



베베와 친구들은 고대 유적을 지키는

파수꾼 케르베로스 만나 전설이야기를

듣게되요.

전설은 빛의 거인이 어둠의 드래곤을

무찌를 수 있다고해요.





베베와 친구들은 거인의 절벽에 가서

빛의 거인을 깨우는 것에 성공을 했어요.

빛의 거인이 어둠의 드래곤과 대결을

하지만 어둠의 드래곤의 힘은 쎄서

고군분투해요.



뼈뼈 케르베로스는 머리가 세개고

케르, 베르, 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뼈뼈 케르베로스는 고대인이 길러주었다고해요.



아이가 벽화 퀴즈 푸는 게 재미있다면서

아이가 다음 이야기도 궁금하다고 했어요.




만화와 퀴즈를 풀면서 모험이야기를

즐길 수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읽었어요.

진심으로 간절히 바라는 마음과

실천하는 용기가 있다면 세상에

해내지 못할 일을 없을 것이라는 교훈을

알려주는 어린이동화 뼈뼈사우르스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