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발명왕 40 - 자연 관찰과 발명 내일은 발명왕 40
곰돌이 co. 지음, 홍종현 그림, 박완규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아이가 좋아하는 초등과학키트

내일은발명왕 책이예요!

아이가 서점에서 내일은발명왕 시리즈를

보고 하나씩 구매해서 집에서 방학동안

만들어보고있는데 이번에는 자연 관찰과 발명에

관한 내용이예요!




어린이과학 초등도서 내일은발명왕 책에는

과학 교과서 속 과학 이론과 용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발명을 쉽고

재미있는 놀이처럼 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초등만화책이라 좋아요!




과학책추천 내일은발명왕에는

발명품을 통해 자연스럽게 과학 이론을

접할 수 있더라고요.




발명왕시리즈 책에는 빛의 반사,

빛의 굴절, 식물의 생김새, 생체모방기술 등

교과서 속 핵심 원리를 만화로 알기쉽게 담았어요~



이번 초등과학키트에는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내려가는 무게중심 다람쥐 만드는게 나와요!

아이가 얼른 만들어보고싶다면서

신나했어요.





책 뒤에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차근차근 보면서 만들어볼 수 있어요.



아이가 다람쥐가 넘 귀엽다면서 좋아했어요.

다라쥐가 좌우로 움직이면서 내려오니 신기했어요.

다람쥐가 아래로 내려오는 건 중력에 의해서

라는 걸 알게되었고 만유인력과 중력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알 수 있었어요.





발명왕시리즈 아이가 초등과학키트가 있어서

정말 좋아해요!

다음번에는 어떤 초등과학키트가 있을까

기대된데요.

책에서 다룬 과학 내용을 발명키트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고 원리도 알게되니

자연스럽게 과학에도 관심을

갖게되니 좋더라고요~

또 교과서 속 과학 이론과 용어도

배우니 도움도 많이 되요^^

내일은발명왕 어린이과학

초등책으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