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의 ABC - 스물여섯 단어로 배우는 흥미진진한 물리 이야기 키즈 유니버시티 31
크리스 페리 지음, 정회성 옮김 / 책세상어린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과함께 물리학의 ABC와

우주의ABC 책을 읽어보았어요~

물리학의 ABC는 영어 알파벳 26자 순서대로

원자 ATOM 부터 영점 ZERO-POINT까지

물리학에 관한 26가지 주제를 탐구해요.




물리학에 대해서 이름으로 시작해서

물리학자들이 사용하는 표현까지 읽어볼 수 있고

어려운 물리학을 쉽게 설명해 놓아서

아이랑 함께 읽어보기 좋더라고요.

그림을 보면서 이건 이거구나 하면서

물리학의 용어와 표현에 익숙해질 수 있었어요.




우주의 ABC를 보면서 우주에는 이런게

있구나 신기해하면서 아이랑 함께

보았어요.

과학에 흥미도 키울수 있고 아이가

궁금했던 걸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더 심화된 내용을 찾아보게 하는

책이였어요.




아이랑 같이 보기 좋은 책이였어요.

저도 설명하기 어려웠는데

물리학의 ABC과 우주의 ABC 책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또 그림과 함께 개념도 정리해주고 설명해

놓으니 더욱좋아요~

알파벳 26자로 어려운 물리학과 우주를

친근하게 배울 수 있는 책이라 정말 좋아요~

아이와함께 읽어보세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