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고양이 마을 - 고양이와 스프
히요 지음, 루체 그림, 고양이와 스프 원작 / 다산어린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진

고양이와 스프가 책으로 출간되었어요.

표지부터가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만화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읽었어요.






별고양이 숲에 별똥별이 떨어졌어요.

그자리에 하얀 고양이 키키있어요.

두려움에 떨고 있는 키키에게

티티와 포포가 스프를 건넸어요.

키키는 고양이 마을에서 살아가게되요.




고양이들의 요리 비법을 그대로 담은

별고양이 레시피가 나와요.

아이가 직접 만들어보고싶다고 이야기했어요.




그리고 책에 다른그림찾기 하는게

있어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다른그림찾기 하는 걸 좋아해서

아이가 책도 읽으면서 중간에 다른그림찾기를

하니 재미있데요.





고양이들이 서로 협동에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또 크리스마스가 있는

겨울, 벚꽃이 피는 봄,

모닥불 피우는 여름의 모습을 담았어요.




귀여운 고양이들의 친구들의 생각하는 마음과

같이 협동해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까지

사랑스러운 책이였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