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종이접기 & 컬러링북 - 우리도 고양이 키워요! 동물 종이접기
김연수.앤미디어 지음 / 성안북스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고양이를 키워보고싶다했는데

엄마는 키울자신이 없어서 대신 종이접기로

접어보자고 이야기했어요

이번에 성안당 고양이 종이접기 & 컬러링북

책이 나왔는데 넘 좋더라고요.

사랑스러운 고양이 접기도 하면서

장난감도 만들어보고 컬러링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고양이 종이접기 & 컬러링북

아이가 접어보고 싶은 고양이를 고르고

책 뒤에 종이접기 도안이 있어서

오려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귀여운 고양이 얼굴이 그려져 있어서

아이가 얼른 접어보고싶어해요.





고양이의 특성을 설명하고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읽어보고 고양이에 대해서

알 수 있었어요.

고양이의 활동성, 친밀성, 야생성에 대해서

알 수 있었어요.



고양이 종이접기 & 컬러링북

책에는 QR코드가 있어서 접기 과정을

동영상을 보면서도 할 수 있어요.



고양이 놀이도구를 만들수 있는

도안도 있었어요.

접기과정을 따라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순서대로 접기 정말 좋더라고요




책 맨뒤에는 종기접기 도안북이 있어서

오려서 사용하면되요~

다양한 고양이 종에 관한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해서 고양이를 입양하기전에

자신의 성향에 맞는 고양이를 신중하게

고려해볼 수 있어요~



아이가 귀여운 고양이가 완성되었다면서

정말 좋아해요~

접은 고양이로 역할놀이도 하고

아이랑 재미있게 놀고있어요.

성안당 고양이종이접기책

추천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