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손님 관찰기 행복한 관찰 그림책 5
강영지 지음 / 웅진주니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골손님 관찰기 그림책은

토끼점장이 매일 만나는 편의점

단골손님들의 일상을 이야기로

들려줘요.

아이가 편의점 가는 걸 좋아해서 편의점관련

내용이 나오는 그림책이라 집중해서 읽어

보았어요^^





편의점 토끼 점장이 손님 맞이 준비를 해요.

유니폼조끼를 입고, 청소도하고,

냉장고 음식도 채워넣고 쓰레기도 정리하지요.

그리고 토끼점장은 간식을 만들어먹어요.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보면서 아이가 만들어

먹어보자고 이야기했어요 ㅎㅎ



편의점 아침시간은 정신이 없어요.

회사와 학교가는 길에 필요한 것들을 사려는

손님들로 가득해요.

세탁소아저씨, 책방, 문구점 주인,

요가선생님, 꽃집주인, 하와이 식당 주인등

단골손님들의 특징 나와있어서

하나하나 아이랑 읽어보니 재미있었어요.





단골손님관찰기 그림책을 보면서

아이가 재미있어했어요~

그림과 글을 보면서 다양한 손님들 일상들을

엿볼 수 있었어요.

또 편의점 음식으로 만드는 간식 레시피를

보면서 편의점가서 사와서 만들어먹어보자고하네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