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논술 6개월 - 3학년 (2023)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품절




아이랑 천재교육 월간우등생학습과 우등생 논술로

공부하고 있어요.

이번 우등생 논술 표지가 편의점에 관련된거라

아이가 넘 궁금했어요.

저희아이가 편의점 가는 걸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이라

더 관심이 가는 주제였어요.




아이가 우등생 논술로 다양한 배경지식을

갖게되니 좋아해요.

만화로 설명해 놓아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편의점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면서

저한테 설명해주었어요.

또 1988년 서울 올림픽에 대해서도 알게되었다면서 이야기해줬어요.





월간우등생학습은 교과연계도 잘되어있고

스케줄표가 있어서 아이가 스스로 스케줄을

짜서 공부하기도 좋아요.

교과서 개념잡기로 예습 준비하기도 좋아요.



우등생 수학으로 교과서 핵심 내용을 알아보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익힘책의 여러 유형의 문제를 학습해보고

창의 융합 문제도 풀어봤어요.





이번호에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1학기 평가가 있어서 풀어봤어요.

아이랑 학교수업시간에 배울걸 복습하기도

좋고 예습하기도 좋은 월간 우등생학습

추천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