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위의 꼬마 원숭이
레오 티머스 지음 / 봄이아트북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타임스 선정 2019년 최고의 그림책

레오 티머스 도로 위의 꼬마 원숭이 그림책을 소개해요.

아이가 바나나 모양의 탈것을 타고 있는 원숭이를 보고

뭘하려고 하는 걸까 궁금해했어요.




꼬마원숭이가 아빠 차에서 벗어나서 소방차에

올라탔어요.

소방차에서 방송차, 방송차에서 청소차,경찰차,

구급차, 택시, 세탁차, 아이스크림 트럭으로 뛰어가요.




도로 위의 꼬마 원숭이 그림책에는

그림만 있고 글이 없어서 아이와 함께

그림을 보면서 어떤 내용일까 유추해보면서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탈것 차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타고 있어요.

아이에게 이 동물은 뭐하고 있는 걸까

물어보기도 했어요. 아이가 원숭이는 다양한 차를

타볼 수 있어서 재미있을거 같데요.



꼬마원숭이는 다양한 탈것을 타보고 집으로

도착했어요.

다양한 탈것으로 구성된 도로 위의 꼬마원숭이

아이가 재미있게 보았어요.

이 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