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시 1 :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 벳시 1
샐리 가드너 지음, 닉 말런드 그림, 최정임 옮김 / 봄이아트북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간인 아빠와 인어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벳시

이야기예요.

이복동생인 올라프 공주의 마법에 걸려 두꺼비가

된 알비 공주를 구하기 위해 벳시와 함께

곡예단 단장인 미스터 타이거와 곡예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요.





벳시의 아빠는 아이스크림을 만드는데

인기가 많았어요.

아이가 벳시 아빠가 만든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싶다고 이야기했어요.

수요일에는 벳시는 엄마를 만나러 해안으로 내려가는 계단에

앉아 있으면 아빠가 엄마를 안아 카페로 데려가요.



벳시는 엄마에게 두꺼비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미스터 타이거는 어디에 있는 지, 푸른 달은

언제 뜨는 지 물어봤어요.

엄마는 거의 보기 힘들다고 이야기해줬어요.

그런데 카페에 미스터타이거가 나타났어요.

알고보니 아빠와 미스터 타이거는 아는 사이였어요





벳시는 아빠와 엄마, 미스터 타이거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요.

다양한 경험을 하게되는 벳시 이야기

다음편도 아이가 궁금하다고했어요.



그림과 함께 이야기를 읽으면서

아이가 재미있다면서 벳시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거 같다면서

즐거워했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