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 어때요? 라임 그림 동화 32
베티나 옵레히트 지음, 율리 푈크 그림, 전은경 옮김 / 라임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새 두아이들이 나이가 빨리 들어서

어른이 되고 싶다면서 어른이 되면

내가 하고 싶은대로 마음대로 할거라고

종종 이야기 하는데

아이들과 나이가 들면 어때요 그림책을

함께 읽어보았어요.



나이가 들면 어때요 그림책에서는

아이와 할머니가 나이드는 것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요.

저희 아이도 엄마가 나이들어 할머니가

된다는게 상상이 안된다면서

엄마 할머니 안되고 그냥 내엄마 했으면 좋겠데요 ㅎㅎ



어릴때는 아직 할 수 없는 일들이 많아서

화가난다는 글을 보면서 아이들이 공감을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나이가 들어도 할 수 없는 일들도 있다고 이야기했네요.

아이와 할머니의 대화를 통해 서로의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보고

하루하루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 깨달을 수 있더라고요.






나이가 들면 어때요 그림책을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서

삶이란 누구에게나 소중하다는 것을 배우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떻게 달리 보이는지 되새겨 보게 되더라고요.

철학그림책 나이가 들면 어때요 아이와 함께 읽어보세요.

어른도 함께 읽어보면 좋은책이였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