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는 고구마고구마해 한울림 장애공감 그림책
전해숙 지음 / 한울림스페셜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을 좋아하는 아이이들과 이번에

코코는 고구마고구마해 그림책을

함께 읽어보았어요.

느리고 서툰른 아이 코코와

코코를 누구보다 잘 알고 이해하는

두두가 들려주는 두번째 이야기 인데

따뜻한 이야기이라 아이랑 함께 읽어보기 좋았어요!


얼마 전 새집으로 이사한 두두는

코코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게 있었어요.

그런데 코코는 고구마고구마 하느라 바쁘다고해요.

두두는 온통 고구마 생각뿐인 코코를 도와주고

고구마를 다 뽑으면 두두네 집에 놀러 가기로

코코와 약속하기로 했어요.




코코와 두두는 고구마를 열심히 뽑았어요.

두두는 코코에게 새집을 보여줄 생각에 기분이 좋았어요.

그런데 집에 돌아온 두두는 코코에게 자랑하려고 했던

고구마가 몽땅 사라져버렸어요.

딱 하나만 빼고요.



결말을 보고 아이가 이런일이 생기다니 하면서

웃었네요.

아이들도 이사하면 친구에게 자랑하고 싶어하고

초대하고 싶어하니 두두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림책을 보면서 코코와 두두의 우정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 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