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섭지 않아! 무서워하는 건 너야!
세스 마이어스 지음, 롭 세이에그 주니어 그림, 이하진 옮김 / 키즈엠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무섭지 않아! 무서워하는 건 너야

그림책은 겁 많은 곰과 대담한 토끼의 모험 이야기예요.

저희 첫째아이와 둘째아이의 모습같았어요.

첫째는 대담한 토끼 같고 둘째는 겁 많은 곰을 닮아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읽었어요.



곰은 자그만한 일에도 쉽게 겁을 먹었어요.

잠들기 전에는 문고리에 종을 달아 두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라기도하고,

그런데 겁쟁이 곰에게는 겁이 없는 토끼 친구가 있었어요.

토끼는 곰과 달리 무서운 이야기를 즐겨 읽고

밤에는 문을 활짝 열어 둔 채로 잠을 잤어요.




토끼와 곰이 모험을 떠나게 되었어요.

곰은 겁쟁이였지만 그 사실을 토끼에게 들키고 싶지 않았어요.

곰은 용기를 내고 싶었지만 쉽지 않았고 겁이 많은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 인정하지 않았어요.



결말을 보고 아이들이 다행이라면서 좋아했어요.

그림책을 읽으면서 용기와 보살핌을

배울 수 있는 책이였어요.

사랑스러운 곰과 토끼의 재미있는 이야기

아이들과 함께 읽어보세요.

추천합니다.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