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매직하우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랑 저랑 좋아하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아이가 좋아해서 개비의 매직하우스를 즐겨보다보니

저도 아이랑 같이 보면서 내용을 다 외우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아이랑 꿈꾸는달팽이에서 나온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을 함께 해보았어요~




아이가 보자마자 얼른 하고싶어했어요.

아이랑 같이 외출해서 카페에서 같이

퍼즐을 맞춰보았어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퍼즐은

통안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매직하우스 배경으로 다함께 모여있는

개비와 냥이들을 맞춰보았어요~

퍼블이 작은데도 아이가 잘맞추더라고요.

아이가 재미있다면서 엄청 좋아했어요.

아이랑 같이 집중해서 하니 금방 끝나더라고요.

아이가 개비의 매직하우스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퍼즐에 다나와있으니 엄청 좋아했어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좋아한다면

아이랑 같이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퍼즐해보세요

추천해요!

이 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