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파티 제제의 그림책
휴 루이스-존스 지음, 벤 샌더스 그림, 김경희 옮김 / 제제의숲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심술쟁이 사과 그림책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파티가 새로 나와서 읽어보았어요~

아이가 표지 보자마자 심술쟁이 사과가 이번에는

어떤 말썽을 부릴지 궁금해했어요 ㅎㅎ




심술쟁이 사과도 파티를 좋아했어요.

그런데 심술쟁이 사과는 엉망진창 된 파티를

좋아해요~

잔소리 할머니의 생신이였어요.

친구들이 모두 초대받있어요.

심술쟁이 사과는 페이스 페인팅을 해준다면서

물감 범벅으로 만들고 많이 먹으라며 음식을

던지고 그릇을 밀어 버리기도 했어요.

아이가 보더니 정말 심술쟁이 사과는 못됐다면서

친구들이 싫어하는 행동만 한데요 ㅎㅎ



심술쟁이 사과는 심지어 선물도 챙겼어요.

이번에는 케이크를 보자마자 또 못된장난을

하려고했어요.

그런데 파인애플이 사과앞을 막았어요.

아이들이랑 보면서 심술쟁이 사과처럼 다른사람의

생일파티를 망치면 안된다고 이야기했어요.

심술쟁이 사과 그림책을 보면서 규칙과 교훈을

넌지시 알려줄수도 있고 여럿이 함께 하는 방법도

알수 있었어요.

이후기는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