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2-2 (2023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5월
평점 :
품절



초등국어문제집 백점국어를 아이와 함께

풀어보고있어요.

백점국어는 교과서개념과 교과서 어휘,문법

그리고 교과서 독해를 체계적인 국어 학습이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초등국어문제집 백점국어에는

낱말 놀이 날개북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어휘력과 맞춤법을 키워줄수 있어서 좋아요.




초등국어문제집 백점국어는

준비, 기본, 실천 학습의 순서대로 되어있어

국어와 국어 활동 교과서를 모두 공부할 수 있었어요.




또 초등국어 백점국어는 단원 핵심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되어있서

아이가 공부한 내용을 복습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서술형 수행평가로 서술형문제 연습도

해볼 수 있었어요.



백점국어 도입학습은

단원의 학습 내용을 왜 배워야 하는지

재미있는 그림과 WHY 질문과 답을 통해 설명해

놓아서 아이가 이해하기 쉽더라고요.

또 공부할 내용을 순서에 따라 설명해놓았어요.



초등국어 백점국어는

친절한 해설자료가 있어서

제가 읽어보고 아이에게 설명해주기도

좋았어요.



초등국어문제집 백점국어는

출제율 높은 핵심 예상 문제들을 통해

단원평가에 대비도 할 수 있어요.


동영상 강의를 통해 체계적으로 개념을 배울 수 있고

단원의 핵심용어와 주요 개념들을 따라쓰니

아이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국어교과서 완벽하게 분석해주면서

어휘력까지 키워주고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로 학교시험도 대비되니

정말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