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인기도서● 연두비 - 바바파파클래식 전집 (전 40권) / 쫑알이펜별매 - 프랑스베스트셀러 / 창의력동화 / 긍정동화 / 바바파파사이언스 / 생활동화 / 인성동화 / 바바파파가족 / 클래식동화 / 베스트셀러 / 잉글리시
연두비 편집부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프랑스 최고의 밀리언셀러 바바파파가 새로운 구성으로 나왔다고해서

울 아이들과 함께 읽어봤어요.

바바파파 전집은 도서출판 연두비에서 정식 출판 계약했다고해요.

연두비 정품 도서를 확인해 보세요~



바바파파는 어느 날 프랑스의 평범한 가정 프랑수아의

집 앞마당에서 이상한 모습으로 태어났다고해요.

처음에는 기이한 모습에 사람들로부터 외면 당하지만

자유자재로 몸의 형태를 바꿀 수 있는 특별한 재능을

갖고 태어난 바바파파는 사람들이 사는 세상에서

서로 소통하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의 소중함을

이야기해요.

저도 이번에 바바파파 책을 보면서 바바파파가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고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지

알게되었어요.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난관들을 극복해가는

바바파파를 통해 시대를 뛰어넘는 지혜와 감성의 이야기를

들려줘요.




울 아이랑 읽어본 책은 바바파파 배 와 바바 가족의 휴가예요.

먼저 읽은 책은 바바 가족의 휴가예요.

이번에는 바바가족들이 비행기로 변해서

따뜻한 열대지방의 무인도로 여행을가요.

아이들이 보더니 비행기타고 여행간다고 엄청 부러워했어요

자기들도 따뜻한 곳으로 여행가고싶데요~





바바파파 가족들과 친구들은 수영도 하고

과일도 먹고 모닥불도 피우고 춤추면 놀았어요.

그러다 바바랄라와 바바보가 다투기 시작하면서

서로에게 화가나서 같이 놀지 않았어요.

그러곤 각자의 집을 짓다가 물감이 튀어서

물감전쟁이 벌어져요.

결국에는 모든 색깔이 섞여버리고

아기 바바들은 모두가 똑같아져요.

그리고 싸운걸 후회해요.

다시 사이가 좋아진 아기 바바들은

가족모두가 들어가 쉴 수 있는

커다란 오두막 집을 함께 지어요.

아이가 아기 바바들이 화해하고 같이 집을 지어서

살게됬다고 좋아했어요.

자기도 오두막집에 살아보고 싶데요 ㅎㅎ





아이랑 두번째로 읽은 바바파파 배이야기는

바바파파 가족들과 친구들은 바닷가에 있다가

멀리 보이는 성에 가보고 싶었어요.




바바파파 가족들과 친구들이 보트로 변신해서

성으로 가요. 아이가 바바파파 가족들과 친구들이 보트로

변신했다면서 신기해해요.




바바파파 가족들과 친구들은 낡은 성에서

신기한 것들을 발견도하고 구경했어요.

그리고 섬 뒤세어 큰 배를 발견했어요.

그 배를 항구로 가지로 가기로 해요.

가는 동안 폭풍이 몰아쳐서 돛이 찢어지고

배가 부서졌어요. 하지만 바바파파 가족들과

친구들이 돛이되고 배가 되서

알록달록 멋지게 되서 도착해요.

아이가 바바파파가 몸이 자유롭게 변신하니

돛이 되고 배가 되었다면서 신기해해요.

알록달록 색깔도 예쁜 배가 완성이되요.



펜으로 읽어주니 아이혼자서 보기도 좋은

바바파파 책이예요~

효과음도 들어가서 아이가 더 재미있어하고

실감나게 읽어줘요~



바바파파와 가족들이 세상에서 겪는

다양한 경험 속에서 들려주는 감성과 지식,

그리고 자신의 개성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일에

열심인 바바 가족들로부터

자아 존중감도 배울 수 있었어요.

생활 속에 일어나는 여러가지의 문제들을

서로 협동하고 해결해가는 바바 가족을 통해

배려하는 마음도 키우고 가족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해당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