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나라 친구들 세트 - 전11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공룡 나라 친구들
프랜 브로매지 외 지음, 크리스 제번스 외 그림, 이계순 옮김 / 풀빛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아이들과 같이 읽은 공룡나라친구들 친구가 보고싶은 스테고사우르스와

꼬리 곤봉이 싫은 안킬로사우루스를 읽었어요

 

 

 

스테고사우르스 소니는 새로 이사를 갔는데

예전 집이 그리웠어요.

그래서 가족들이 하는말을 제대로 못들을 때가 많았어요.

소니는 예전 집과 친구들이 보고싶어서 정신이 없었던거예요.

아이도 어린이집에서 이사간 친구들이 있는데

친구들이 이사가면 보고 싶다고하더라고요~

 

 

아빠는 소니에게 예전친구들을 만나고오라고 허락해줘요.

소니는 친구 아르카이오프테릭스 알리를 만나서 신나게 놀고와요.

알리랑 놀다가 알리의 깃털이 소니의 꼬리쪽 골판에 걸려서 달라붙었어요.

그다음날은 아파토사우르스 알리나랑 놀고

그다음날은 유라베나토르 재그와 놀았어요

 

 

 

소니가 집으로 들어가려는데 아빠가 깜짝선물이 있다고해요.

아빠가 친구들과 놀고 돌아올때마다 몸에 붙여놓은 걸로 꾸며놓았어요.

소니는 이제 슬프지않았어요.

울아이가 정말 멋진 동물이라고 자기도

소니의 집에 가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꼬리고봉이 싫은 안킬로사우르스

안킬로 사우르스 아키는 수줍이 많고 어리숙했어요.

아키 꼬리에는 커다란 곤봉이 달려 있었어요.

 

아키의 꼬리 곤봉은 마음대로 움직였어요

그래서 아키는 다른 공룡들에게 미안하다고

계속 사과해야했어요.

친구들은 아키만 놀이에 끼워주지 않았어요.

아키는 몹시 속상했지만

어쩔수 없었어요.

아이가 보더니 아키가 너무 불쌍하데요.

친구들과 놀고 싶은데 꼬리 곤봉이

자꾸 휘두르니 친구들이 싫어한다고요

 

 

 

친구들이 놀고있는데 티라노사우르스가 나타나요.

아키는 꼬리의 곤봉을 휘둘러서

티라노사우르스를 기절시켜요.

아이가 아키가 티라노사우르스를

혼내줬다면서 멋지데요.

친구들은 아키에게 고맙다고 이야기해요

아키가 무척 멋지다면서

그뒤로부터 아키는 친구들과 같이 놀게되요.

 

친구가 보고싶은 스테고사우르스와

꼬리곤봉이 싫은 안킬로 사우르스

아이들이랑 재미있게 읽어봤어요.

공룡들의 고민들을 읽어보고

해결책도 찾아보고 교훈도 얻게되서

공룡나라친구들 아이들이랑 읽어보기 좋아요

 

 

독후활동으로 공룡나라 친구들

놀이책을 같이해봤어요.

공룡도 그려보고 색칠도 해봤어요.

 

세이펜으로 읽어주니 둘째가 좋아해요.

색칠하면서 세이펜으로 이야기도 듣고

아이들이랑 재미있게 책도 읽고 독후활동도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