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나라 친구들 세트 - 전11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공룡 나라 친구들
프랜 브로매지 외 지음, 크리스 제번스 외 그림, 이계순 옮김 / 풀빛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울아이들과 요즘 넘 잘 읽고 있는

공룡나라친구들이예요.

울 아이들이랑 읽어본 공룡나라 친구들

5권 잠들지 못하는 이구아노돈이예요

울 첫째는 보더니 자기랑 똑같다면서

잠들지 못한다고 ㅎㅎ 요새 어린이집을

안가니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는 울아이들....

 

 

이책의 주인공인 이구아노돈 아이작은

밤에 잠을 자려고하는데 잠을 잘수가 없었어요.

가족들은 다 잠을 자는데

아이작은 주변의 요란한 소리에

잠을 이룰수가 없었어요.

 

 

풀빛 공룡나라 친구들은 세이펜으로

볼수 있어서 좋아요.

효과음도 다양하고 대사도

생동감있게 나와서 울둘째는

세이펜으로 혼자서도 엄청 잘봐요.

좋아하는 책이 있으면 계속계속

읽어달라고 하는데

세이펜이 되는 공룡나라친구들은

글을 읽지못해도 재미있게

책을 읽을수 있어서 좋아요.

또 공룡나라친구들은 컬러가

다양하고 화려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작이 겨우 잠들려고하는데

아마르가사우루스 아모스가

밤에 간식을 먹는 소리에 깨서

화가났어요.

또 잠들려고하니

이번에는 레바키사우루스 룩사나가

악몽을 꾸는 소리에 깼어요

그리고 잠들려고하니 엄마 아빠 동생의 코고는 소리에

잠을 잘수가 없었어요.

울첫째가 저렇게 시끄러우면 잠을 못잘거같데요 ㅎㅎ

 

그래서 이튿날 아이작은 계획을 세웠어요.

아모스에게 간식을 미리 챙겨주고

룩사나에게 행복한꿈을 꿀수 있게

이야기를 해주고

비올때를 대비해서 단단히 준비했어요.

아이작은 잠시쉬려고 나무에 기대었어요.

아이작은 코를 골면서 곯아떨어졌어요

첫째가 아이작이 정말 피곤해서 깊이잠들었나보다

이야기하더라고요~

 

 

 

이번에 읽은 책은 공룡나라친구들

6권 자기밖에 모르는 플라테오사우르스에요.

플라테오사우르스 포지는 자기밖에 모르는 공룡이예요.

친구들하고 나눠먹을 줄도 모르고

놀이도 혼자서만 했어요.

첫째가 혼자서 놀면 재미없는데

친구들과 같이 놀아야지 재미있다고 하네요~

포지는 강건너 그늘에 가려면 다리를 건너야되는데

자기꺼라고 못건너게해요.

그러던 어느날 새로이사온 멜라노로사우루스 말릭도 자기밖에 몰랐어요.

그래서 다리를 건너가려고 포지와 말릭은

싸워요. 결국 시합을 했는데 동점이 나왔어요.

 

그때 커다란 공룡이 나타나요.

유스켈로사우루스가 다리를 건너려고하니

포지와 말릭은 자기들꺼라고 못건너게해요.

둘이서 힘들합치니 유스켈로사우루스가

도망갔어요.

포지와 말릭은 함께하는게 더 재미있다는걸

알았어요.

그리고 다리를 다른공룡들과 함께 쓰기로해요.

첫째가 보더니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게되서 다행이라고해요~

 

 

 

 

 

공룡나라친구들 읽고 놀이책이 있어서

같이 해봤어요.

누구의 공룡의 머리인지 찾아보고

공룡찾기 점 잇기도 해봤어요.

아이가 재미있어햇어요.

공룡나라친구들을 통해 감정을 이해하고

조절하고 다른사람들과 관계 맺는 법도 배우고

독후활동도 할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공룡나라친구들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